레이퀸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99.9% 살균소독 레이퀸 한국을 넘어 해외로

작성자 레이퀸(ip:)

작성일 2017-06-27

조회 22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최근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중국, 캐나다, 홍콩, 마카오, 필리핀 등의 국가로 해외 진출을 했으며 국내외 주문 증가로 6월 24~28일 동안 주문예약을 받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레이퀸
사진제공=레이퀸

레이퀸이 왜 해외의 육아맘과 육아대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일까?

▶99.9%의 살균력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한국의 살균인증제도인 S마크(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주관)를 획득한 제품이며, 일반 컵용 소독기와 젖병용 소독기로 부여 받았다. S마크는 플라스틱젖병, 유리젖병, 실리콘 젖병으로 살균력 Test해 99.9%가 나와야 하고, 품질 및 제조공정까지 규정에 부합해야만 부여받을 수 있다. 또한 KCL(한국건설생활연구원)에서 진행 실험에서도 대장균 및 기타 균에 대해 99.9% 살균력을 확인했으며 Sillker 호주 연구소에서 음영구역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다.

▶완벽한 건조력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40도 온풍과 적외선 건조로 젖병과 유아용품에 완벽하게 건조가 되도록 설계돼 있다. 또한 저온온풍 건조로 플라스틱 제품들이 변형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열탕소독 및 스팀 소독 시 변형 및 물기가 남아 세균이 번식하는 현상이 없다.

▶27L의 대용량 수납공간을 가진 JHS-400, 컴팩트 젖병소독기 JHS-400S
레이퀸 젖병소독기 JHS-400은 약 27L의 대용량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어 유치원 식판까지 살균 소독이 가능하다. 또, 식기소독기 및 업소용 소독기를 제외하고 가장 큰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컴팩트 젖병소독기 JHS-400S는 수납공간이 17L이지만, 동급 제품 대비 외형 사이즈를 줄여, 소규모의 주택 문화를 가진 홍콩, 마카오, 필리핀 등에서 인기가 있다.

▶고품질
레이퀸 젖병소독기 제품은 유럽안전규격(CE)을 획득했고, 유럽안전규격을 기준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유럽안전규격의 세부 항목인 LVD(저전압 전기안전기준), EMC(전자파안전기준), ROHS(환경규제)를 부합해 생산하고 있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및 주요 부품의 국산화
현재 젖병소독기를 제조하는 곳은 한국과 중국뿐이며, 한국산 제품들은 스테인리스 및 주요 부품을 저가의 중국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레이퀸은 현대 BNG사의 SUS304를 사용하며 국내 다른 젖병소독기는 제조사를 언급조차 하지 않고 있다.

레이퀸 관계자는 “해외 및 국내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최대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산 부품을 적용해 즉각적인 소비자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